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20000원 저렴하게 하는 방법과 환불까지 정리

바로가는 방법 발행일 : 2022-09-26
반응형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나온 웹소설, 웹툰은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작품들을 보다 보면 미리보기를 너무 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앱스토어를 통해서 캐시충전을 하게 되면 10000원으로 충전할 수 있는 것을 12000원으로 충전하게 됩니다. 굳이 이렇게 충전할 필요가 있을까요? 120회 볼 수 있는걸 100회밖에 못 보잖아요.

 

손해보지 않고 충전하는 방법과 결제 취소, 환불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공짜 선물함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파헤치기

카카오페이지의 캐시 충전은 여전히 10000원당 100개입니다. 그런데 모바일로 충전을 하려니 이상하게 12000원으로 뜨는 경우가 많아요. 왜 그런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건 모바일 수수료 정책 때문에 그렇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팁, PC 구글 차이점

똑같은 제품인데, 마트에서 사면 800원이고 편의점에서 사면 1000원인 것과 똑같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원래 홈페이지는 마트, 모바일은 편의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같은 제품이라면, 그리고 그렇게 우리 집에서 멀지 않다면 당연히 편의점이 아니라 마트에서 사는 게 이득입니다. 마트에 어떻게 가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스마트폰에서 충전하는 방법

PC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PC로 바로하 셔도 됩니다. 하지만 모바일로도 PC로 충전하는 것과 똑같이 저렴하게 충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ep 1. 카카오페이지 화면 접속

카카오페이지를 들어갑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카카오페이지 어플을 이용해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사파리, 크롬 등)을 이용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어플을 통해서 접속하면 수수료가 들어가서 비싸게 충전하게 됩니다.

 

Step2.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하기

들어오셨나요? 로그인을 안 했다면 로그인을 해주시고, 로그인을 했다면 오른쪽 상단의 내 프사를 눌러주시면 충전 페이지가 뜹니다. 충전 버튼을 눌러줍니다.

Step 3. 카카오페이지 자동충전, 충전하기 전에 주의하세요.

충전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자동충전 기능인데요, 그림을 보시면 캐시 PASS VIP 혜택으로 + *** 캐시 보너스가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 보너스들은 자동충전 기능을 사용했을 때만 주는 것들이에요.

 

 

카카오페이지에서 꾸준히 볼 작품들이 많은 독자분들이라면 이 기능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 기능은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본인의 성향에 맞게, 어떤 것이 이득인지 먼저 생각하고 결제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자동충전 해지 방법

카카오페이지 자동충전 실수로 하셨거나, 필요가 없어서 해지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단계별로 알려드릴게요.

 

Step 1. 카카오페이지 접속

자동충전 해지PC로 하는 것이 가장 속편 합니다. 모바일로 들어가면 엄청 찾기 어렵게 해 놨거든요.

카카오페이지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Step 2. 캐시 PASS VIP에서 해지하기

오른쪽 상단의 프사를 눌러줍니다. 여러 개의 메뉴가 있어서 어디 들어가야 할지 헷갈리는데요,

이 중에 캐시 PASS VIP가 있습니다. 여기서 해지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접속하면 찾기가 엄청 불편하니 PC로 해주세요.

 

카카오페이지 자동충전 환불 방법

여기까지 했어도, 자동충전 환불은 자동으로 안됩니다.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은 환불까지 받아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한 경우에는, 아래의 플레이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고객센터 : 080-234-0051

- 애플 고객지원센터 : 080-333-4000

 

카카오페이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한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환불하시면 됩니다.

 

Step 1. 고객센터 접속

환불은 PC버전에 없습니다. 을 켜서 오른쪽 위에 있는 고객센터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Step 2. 문의하기

고객센터 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이제 문의하기를 눌러 줍니다.

 

Step 3. 캐시 환불 문의

내가 원하는 캐시 환불을 문의 넣으면 처리됩니다.

 

결론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자동충전 해지방법환불방법까지 한 번에 싹 다 정리해드렸습니다. 카카오의 작품을 보는 것은 즐겁지만, 환불 과정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