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뱅크 파킹통장 플러스박스, 최대 3억원까지 이자지급

바로가는 방법 발행일 : 2022-07-26
반응형

케이뱅크 파킹통장

 

케이뱅크 파킹통장 플러스박스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 카카오뱅크와 마찬가지로 인터넷뱅킹 은행이죠? 케이뱅크는 특히 업비트 입출금 은행으로서, 업비트로 송금을 하는 등의 독점적인 지위를 갖고 있어 코인 투자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힘을 바탕으로 높은 금리의 적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케이 뱅크 통장 개설 방법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분 만에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

목차 보기

     


    케이 뱅크 파킹통장

    인터넷 은행들은 파킹 통장이라는 개념을 많이 사용합니다. 단 하루만 예금을 예치해도 이자를 지급하겠다는 개념입니다. 케이 뱅크의 장점이라면, 타 은행 대비 세전 2.1%로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또 최대 3억 원까지 세전 2.1%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큰돈을 잠시 맡기려고 하신다면 케이 뱅크의 파킹 통장이 상당히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세부 개요

    케이 뱅크 플러스 박스 파킹 통장은 한국은행의 자이언트 스텝 금리인상에 따라 최대 3억 원, 세전 연 2.1%의 이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연 2.1%의 금리, 하루만 맡겨도 적용

    특히 하루만 예치가 되어도 이자를 주는 방식을 쓰고 있기 때문에 큰돈이 왔다 갔다 할 때 이자의 손해를 보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대 10개까지 용도별 통장 쪼개기

    또, 용도별로 통장 쪼개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내가 정한 용도별로 10개까지의 통장 쪼개기를 통해 돈 관리를 급여, 용돈, 목돈 모으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입대상

    가입대상은 케이 뱅크 입출금 통장을 보유한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이며, 1인 최대 10개의 계좌를 제공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금종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일반 예금이며, 가입금액은 잔액을 모두 합산하면 3억 원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기간에는 제한이 없어요. 자동이체 설정도 가능한 계좌이며, 특히 케이 뱅크만의 시스템으로 다른 통장에서 자동이체를 받아 목돈을 만드는 등 상당히 괜찮은 기능들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계좌개설 조건

    케이 뱅크 파킹통장 플러스박스의 경우, 가입대상자를 케이뱅크 예금통장을 갖고 있는 사람에 한하여 개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상품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케이뱅크 파킹 통장을 먼저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1분 만에 인터넷 계좌 개설하기

     


    케이 뱅크 파킹 통장 개설하기

    케이 뱅크의 예금상품을 가입하고 오셨다면, 지금부터 플러스박스 가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계좌개설을 위해 케이뱅크 어플을 설치해 줍니다.

     

    케이뱅크 어플 설치 바로가기

     

    1. 메인화면좌측 두 번째, 네모 세 개가 그려져 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위의 탭을 보시면 예적금이라는 탭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최고 연 5%의 적금 상품 등이 보입니다.

    3. 오늘은 파킹 예금통장을 만들 생각이니, 조금만 아래로 내려보시면 10개까지 쪼개 쓰는 파킹 통장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줍니다.

    4.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5. 통장 양도 금지 확인 등 확인사항들이 있습니다.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6. 통장 목적을 선택합니다. 나중에 더 쪼개서 쓸 수 있으므로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7. 케이 뱅크의 기본계좌를 선택해 줍니다.

     


    상담센터 안내

    여기까지 해 주시면 케이뱅크가 자랑하는 파킹통장, 플러스박스에 가입이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용도별로 통장을 10개까지 쪼개어 쓸 수 있다는 점은 굉장한 장점입니다.

     

    따라오시면서 어려운 점이 있으셨다면 케이뱅크 고객센터 1522-1000를 통해서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